브랜드 경쟁력은 물론 높은
구매전환에 효과적인 구글 쇼핑 광고
Google Shopping
구글 쇼핑?
구글 쇼핑 광고는 기존의 검색 광고와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모든 기기에서 제품 키워드(제품명) 검색 시, 상품 이미지를 포함한 쇼핑 광고가 게재 됩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과금되는 CPC 광고이며, 예산 한도 설정을 통해 지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환 추적을 통해 광고의 성과 측정 및 광고 분석이 가능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순위는 CPC 입찰가 + 광고 품질평가지수가 합산되어 순위가 결정됩니다.
왜 구글 쇼핑일까요?
트래픽 증가
도달 범위 확대
높아지는 국내 점유율
신뢰높은 데이터 리포트
구글 쇼핑 진행 준비
구글 쇼핑 광고
진행 문의
제품등록 100`상품
제품피드 등록: 1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
제품등록 300`상품
제품피드 등록: 3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
제품등록 500`상품
제품피드 등록: 5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
제품등록 1000`상품
제품피드 등록: 10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